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Food

허닭 소시지_허경환의 닭 가슴살 소시지 #허닭 #허경환닭가슴살

by JUSTDANCE 2019. 1. 5.

새해를 맞이하여 운동을 결심하고 제일 먼저 한일이 닭가슴살을 구매한 것입니다. 운동을 결심하자 먹는것부터 구매하다니 아이러니 하지만 이런게 새해결심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닭가슴살을 고르려고 하는데 통조림이나 요리를 직접해야하는 것은 부담되어 뭐가 있을가 찾아보다가 소시지 형태로 나오는 닭가슴살을 발견했습니다.


허경환의 닭가슴살이라고 그동안 TV에서 닭가슴살 사업을 한다고 몇번 들었는데 제가 그것을 사게될줄을 꿈에도 몰랐습니다. 아무튼 소시지 형태로 되어있어서 먹기 좋을 것 같아 10개 정도 구매했습니다.


아이스 박스로 배송이 되어옵니다.


회사로 택배를 수령받았는데 뭔가 부끄부끄하게 만드는 HEODAK입니다.


다른 직원들이 보면 쟤 운동시작했구나 단번 알 수있게 만드는 '허닭' 프린팅입니다.


친절하게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서 배송해줍니다. 총 10개의 소시지가 들어있어서 배송비 포함하여 13,820원의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소시지여서 저는 바보같이 맥스봉느낌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반드시 냉동보관이 필요한 식품이었습니다.


우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꼬치형태를 구입했고 뭐가 맛있는지 몰라 맛별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운동하고 날마다 하나씩 먹어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제일 먼저 오리지날맛을 냉동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30초를 데워서 먹어보았습니다. 소시지 형태여서 진짜 소시지 식감일까 싶었는데 정말 닭가슴살이어서 놀랐습니다. 닭가슴살을 압축시켜놓아서 소시지로 만들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은 적당히 염제되어서 짭짤하고 간간하니 먹을만 합니다. 특별히 다른 양념을 치거나 하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이제 닭슴살도 당분간 먹을 것을 구비했으니 앞으로 운동만 열심히 하면 더할날위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시 생각해봐도 제가 이걸 사게 될줄 몰랐습니다. 조금 웃기기도 한데 열심히 운동하며 먹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