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이베이 직구 소니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리퍼 구매

by JUSTDANCE 2021. 2. 20.

이베이에 소니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구매

이베이에서 소니 WH1000XM4 모델이 약 182.40달러에 리퍼비쉬 모델이 풀렸었습니다. 상당히 저렴한 편의 가격이기 때문에 덮석 물었습니다. 판매자는 secondipity ( 60724 ) 입니다.

리퍼비쉬 모델이지만 제조사에서 보증을 하는 모델이기 때문에 양품에 가까운 모델이 온다고 합니다.

 

쿠폰을 적용하고 182.40달러가 최종적으로 확인되는 것을 확인한 후 페이팔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구매가 열렸다 닫혔다해서 좀 기다리가 구매가능해져서 타이밍 맞춰서 진행했습니다. 결제는 이베이 계정을 새로 만들고 페이팔로 결제를 진행하니 쿠폰이 무사히 적용이 되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후 쉽이 진행되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더군요. 거의 5일 정도만에 쉽핑이 되었다고 메일이 온것 같습니다. 한참동안 쉬핑이 되어서 트래킹번호가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쉬핑이 되니 구매기록에서 트래킹넘버를 바로 조회할 수 있었습니다.

쉬핑은 UPS를 통해 진행됩니다. 주말이 껴있어가지고 거의 25일정도에 배대지로 배송이 완료될 것으로 보입니다.

배송대행지는 투패스츠로 받기로 했습니다. 트래킹넘버를 알게되자마자 투패스츠에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깡통배송으로 진행했고 미국내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 델라웨어로 배송을 받기로 했습니다. 쿠폰까지 먹여서 199달러 이하이기 때문에 관부가세는 물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무사히 배대지까지 소니 WH1000XM4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배송되기를 기다려야합니다. 배송이 완료되면 배대지비용 결제 후에 무사히 한국 주소지까지 배송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직구는 기다림의 미학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