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맛있던 곳

은행골 초밥 참치 본점신관 구로디지틸단지 맛집 #은행골초밥 #초밥맛집

by JUSTDANCE 2019. 1. 5.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 있는 은행골초밥 입니다. 본관신점이라고 하는거보니 여러곳에 체인이 있는데 이것이 원조로 본점인 것 같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대로 건너면 찾아가실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6시30쯤에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요새 장사가 안되나? 생각을 했었는데 7시정도 되니 바로 사람들이 몰리고 웨이팅해야할만큼 찾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우선 먹어본 초밥집중에 손꼽힐만큼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도로초밥이라는 참치초밥이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고 밥에 간도 적당히 달달짭짤한 느낌으로 조합이 좋았습니다. 은행골은 확실히 도로초밥이나 참치를 먹으러 가야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굉장히 클래식한 간판을 유지하고 있는 은행골 초밥입니다. 어쩌면 후줄근한 간판이라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고수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바로 초밥과 스시를 만들어주시는 분들이 보입니다. 바형태도 있고 테이블 형태도 있습니다.



수저는 깔끔하게 종이포장 세팅을 해줍니다.


락교절임과 생강절임인데 초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생강절임은 간장에 적셔놓았다가 초밥위에 간장을 살살 묻히고 그위에 올려두어 초밥과 함께 먹으면 최고의 조합으로 느껴집니다.


도로초밥입니다. 27,000의 가격인데 다른 초밥에 비해 비싸게 느껴질 수 있으나 그럴만한 맛을 제공합니다. 담백하고 고소하고 달달하고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서비스로 우동도 나오는데 정말 팔팔끓어 나와서 굉장히 뜨겁습니다. 추운날에는 너무 좋은 서비스입니다.



도로초밥을 메인으로 두고 함께 먹으려고 시킨 특미초밥입니다. 솔직히 맛이 없기 힘든 재료들입니다. 모두 기본적으로 평타이상인 맛입니다.



은행골에서 초밥을 드시려면 개인적으로 도로초밥은 먹어봐야 하는것 같습니다. 2인이사 가시며 도로초밥을 하나시키고 함께먹을 저렴한 초밥을 같이 시키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