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FANCY

지그 쿠레타케 캘리그라피 워터컬러 세트 #캘리그라피 #kuretake #워터컬러

by JUSTDANCE 2019. 1. 12.

지그 쿠레타케사에서 출시한 캘리그라피 워터컬러 세트입니다.

우선 저는 캘리그라피 펜을 사고 싶었던 건데 찾다보니까 워터컬러라는 장르를 알게 되었고 이게 갖고 다니기 간편한 워터컬러 세트가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일단 저는 조금 오래 쓸 수 있고 재미있게 쓸 수 있는걸 찾다보니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그리는 재미도 있게지만 캘리그라피로 쓰는 재미도 확실히 좋습니다. 그림공부하듯이 여러 색깔을 배합하면서 새로운 색 만들어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쿠레타케의 지그 transparent watercolor set입니다. 총 14색이 들어있구요


핫트랙스에서 43,200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블루, 올리브그린, 레몬옐로우, 버밀리온, 옐로우오커, 번트엄버, 바이올렛, 패르시안블ㄹ, 딥그린, 그래스그린, 카마인레드, 브라운, 블랙


개봉하면 아주 단순하게 14색의 물감과 워터컬러펜 그리고 검정색 라인펜이 들어있습니다.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이다보니 카페에 들고다니면서 재미있게 놀기 좋습니다.

어찌보면 화장품 같기도 합니다.



워터펜에 물을 담아서 꾹꾹 누르면 물이 나오면서 색깔이 예쁘게 베이스가 맞춰집니다.


검은펜으로 라인그려주고 이렇게 색깔 내주기 너무 좋습니다. 진짜 예쁩니다.


윗면을 파레트 용도로 사용하면서 여러색을 배합하며 이용하면 가지각색의 색이 나옵니다.


이 펜이 정말 좋은게 물이 나오면서 컬러가 갈수록 옅어지면서 그라데이션이 생기는데 이게 정말 예븝니다.


글씨를 조금만 예쁘게 쓴다면 '내가 이런 글씨도 쓸 수 있었나'?라고 할정도로 예쁜 글씨가 탄생합니다. 색깔도 정말정말 예쁘게 잘 나옵니다.


기존 캘리그라피 펜말고 새롭게 워터컬러를 해보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다소 비쌀 수 있는 금액일 수 있으나 취미로 갖고 있는다면 그만한 값을 하는 제품이라고 보입니다.


캘리그라치 워터컬러 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