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ETC

흡입력 좋은 청소기 - 삼성 vc33m2110lp

by JUSTDANCE 2019. 5. 29.

자취를 하다보니 느끼는 것이지만 냉장고 세탁기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청소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청소기가 정말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자취방에는 하루가 다르게 먼지가 쌓입니다. 아무리 걸레질을 자주해도 쌓이는 먼지가 감당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삼성 청소기 vc33m2110lp모델입니다.

일렉트로룩스, 삼성, LG 등을 보았는데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가성비와 흡입력입니다.

아주아주 운이 좋게 20,000원의 가격에 청소기를 중고나라를 통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다이슨 무선청소기형태와는 거리가 먼 고전유물 청소기 같지만 흡입력은 정말 괜찮습니다.

확실히 이 청소기로 하루에 한번씩 바닥을 청소해주니까 먼지가 많이 줄었고 먼지로 인한 기침횟수도 줄었습니다.

 

이 청소기의 단점은 소음이 좀 큰편이라는 것과 청소기 전원버튼이 핸들이 아닌 청소기 버튼에 있다는 것입니다.

소음이 큰 편인데 이정도 가격과 흡입력을 생각하면 충분히 커버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리가 크긴 큽니다 ㅎㅎ

그리고 청소기 전원버튼이 본체에 있고 흡입력 조절을 따로 안됩니다. 하지만 쓰다보면 버튼이 청소기에 있는게 별 문제가 안됩니다. 전원코드 꼽고 바로 발로 툭! 눌러주고 청소하고 툭!하고 꺼주면 됩니다. 그리고 흡입력 강약조절 없는 것도 그닥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내집을 청소하는데 '약'으로 설정해서 대충 청소할 이유는 없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강으로해서 내 방에 먼지는 허락하지 않겠다라는 생각으로 청소를 해야 깨끗해집니다.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구매를 통해 얻은 청소기입니다. 무선 청소기가 더 편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제 방을 깨끗하게 해줄 수 있는 이 청소기면 200%로 만족입니다. 판매자 분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주아주 심플하고 먼지도 쉽게 버릴 수 있습니다.

 

흡입하는 바닥의 형태인데 방바닥에 잘 밀착시켜 구릴면 먼지 잘 빨아드립니다.

 

구석구석 흡입할 수 있는 형태의 헤드도 하나 있으니 골라 쓰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