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좋았던 곳

가산 마리오아울렛 3관 영풍문고 가산마리오점 서점

by JUSTDANCE 2020. 2. 12.

 

금천구청에 임시 거주중인데 근처에 가볼만한 서점이 요 몇년까지는 없는게 아쉬웠습니다. 대형서점으로 가기위해서는 금천구 밖으로 나가야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에 갈 수 있었습니다. 때문에 신림, 신도림으로 나가곤 했습니다. 그러다 얼마전에 가산 마리오아울렛 3관 6층에 영풍문고가 생겼다는 소식을 접해듣고 가보게 되었습니다.

 

마리오아울렛은  1,2,3관을 보유하고 있고 근처에 W몰, 현대아울렛 등과 함께 시너지를 내고 가산디지털단지역1,7호선 환승역 및 디지털단지이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동안 대형 서점이 없는게 아쉬웠는데 영풍문고가 들어온게 탁월했습니다.

 

영풍문고는 마리오아울렛3관(유니클로, 스타벅스 있는 건물) 6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6층 전체를 영풍문고로 사용하기 때문에 서점이 굉장히 넓고 공간이 여유롭습니다. 서점안에는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는 책상들이 배치되어있고 빌리앤젤베이커피 카페도 들어와있어서 책을 읽을 수 있는 테이블이 상당히 많습니다. 공부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가산 영풍문고

마리오아울렛3관 6층으로 올라가면 6층 전체를 이용하는 영풍문고가 있습니다. 쭉 둘러봐도 굉장히 넓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전체적으로 따뜻한 조명색을 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책을 읽기 좋은 공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교보문고나 반디앤루니스 처럼 굉장히 붐비는 분위기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학습서, 도서, 교양서적 등 다 갖추어져 있는 영풍문고입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최근에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공기업 공공기관 취업에 관한 NCS 모듈형 서적들도 왠만큼 다 있어서 좋았습니다. 학습서적은 역시 큰 서점으로 가야 다양한 교재를 만나보고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이번에는 NCS모듈형이 많이 나오는 추세여서 고시넷 NCS 3대출제유형 모듈형 문제집이 중고나라와 공준모에서 가장 활발히 거래되는 NCS 교재임을 확인하고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영풍문고 책 읽을 수 있는 독서 테이블에는 콘센트와 USB가 배치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공부하며 책을 읽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테이블에는 도서훼손 금지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계산되지 않은 도서도 쭉쭉눌러가며 펴서 읽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군요. 이런건 매너를 지켜야죠!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넓직한 공간에서 책을 보고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영풍문고에서 크게 뚫린 창이 있었는데 밖으로 내다보면 1호선기차길과 가산디지털단지역 그리고 디지털단지의 모습을 시원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근처에는 LG전자, 디지털단지, 아울렛 등이 굉장히 많이 자리하고 있어서 딱 대중교통도 편한편입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영풍문고내에는 빌리앤젤케이크바가 있어서 디저트와 음료를 먹기 좋은 환경입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케익도 기대이상으로 화려하고 예쁜 모양의 케익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다른 대형서점에 비해 완구류에 비해서는 종류가 많거나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눈요기 할만큼 재미있는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원피스, 나루토, 드래곤볼, 아이언맨 등의 다양한 피규어 들이 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영풍문고

 

디지털 기기를 취급하는 공간도 있습니다. 다양한 디지털 액세서리 등이 있고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폰 안드로이드 케이스,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금천구내에서 갈만한 대형서점이 없었는데 영풍문고는 딱 탁월하게 자리를 잡아준 대형서점입니다. 가산, 독산 등의 근처 주민들이 이용하기 딱 좋은 서점입니다. 규모도 크고 심하게 붐비지 않아 편하게 구경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