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가성비 및 향기 괜찮은 바디로션 온더바디 퓨어 시카셰어

by JUSTDANCE 2021. 5. 10.

가성비 및 향기 괜찮은 바디로션 온더바디 퓨어 시카셰어

저는 바디로션을 심히 많이 씁니다. 피부가 원체 건조하기 때문에 굉장히 더운 여름을 제외하면 늘 바디로션을 바르는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디로션은 너무 비싼 것은 쓰지 못하고 가성비를 많이 따지는 편입니다. 평상시에는 바세린 어드밴스드 리페어를 애용합니다. 가격도 인터넷에서 할인할때나 대형마트 행사때 사면 저렴하게 4,000원 수준까지도 살 수 있고 어드밴스드 리페어는 보습효과는 아주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무향이 살짝 아쉬워서 가끔은 향이 있는 제품을 쓰고 싶어지기도 합니다. 노화가 시작되면서 체취가 너무 강해지는 바람에 향이 필요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성비 및 향으로 고른 온더바디 퓨어시카 바디로션입니다. 보습력은 화이트머스크와 베이비파우더 제품하나로 묶어서 12,000원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 기준에는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용량 자체도 1000ml이기 때문입니다.

향은 저려미로 괜찮은 향입니다. 향이 너무 막 퍼지지 않고 피부에는 코를 갖다대면 날정도로 은은하게 잔향이 지속됩니다. 이점에 좋은 듯합니다. 제 기준 보습력은 니베아 어드밴스드 리페어가 가장 좋기 때문에 그와 비교하면 70%정도의 보습력이 것 같습니다. 오히려 좋아! 그래서 봄,여름,가을에 쓰기 좋습니다. 너무 끈적이지 않은 선에서 보습은 촉촉히 이루어집니다.

가성비 매니아이기 때문에 저에게는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