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좋았던 곳

의왕 백운호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방문

by 지식경영 JUSTDANCE 2021. 10. 4.

의왕 백운호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방문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를 방문했습니다. 타임빌라스는 의왕 백운호수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의왕, 안양, 판교, 수원, 과천 등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적합한 위치에 있습니다.

의왕백운호수와 인근 효성해링턴 단지 아파트들이 있었는데 근처에 인덕원 호재, 과천, 판교등의 개발과 맞물려 더욱더 숲세권의 입지로서 앞으로 개발 및 교통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곳입니다.

타임빌라스는 피크닉의 컨셉이 자리잡힌 곳으로 보이며 아기들을 데리고 온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예쁜 꽃을 뒤로 가득 심어놓은 것이 인상적이고 잔디광장으로 유리창으로 구성된 건물들이 삼삼오오 모여있는 것이 괜찮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전기차 EV6에 대한 홍보가 한참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EV6 전기차를 시승해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매시간 신청을 받고 있었습니다.

 

널찍널찍하게 구성되어 전체적으로 잘 꾸며진 아울렛의 느낌을 줍니다.

1층으로는 기아 EV6 전기차 체험관 등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는 나이키매장이 있습니다. 역시나 나이키 매장이 사람이 제일 많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기흥 롯데아울렛 나이키 매장등에 비해 규모가 너무나 작았습니다. 세일 폭도 크지는 않았습니다. 나이키 매장만큼은 기흥 롯데아울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나이키 매장 붐비는 것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마치 쥬라기공원에 나오는 익룡 새장처럼 지붕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이었기 때문에 해가 적당히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잔디광장은 소풍온 느낌을 주는 예쁘고 아기자기한 건물들을 보는 맛이 있습니다.

 

해가 워낙 뜨거워서 잔디광장에서 피크닉을 하는 사람이 적었지만 해가 기울수록 그늘이 생겨서 그쪽으로 돗자리로 자리를 잡는 애기있는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아기들을 위한 놀이터도 한켠에 이렇게 있습니다. 아이들을 데려오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EV6 GT-Line을 시승해보았는데 어우 전기차 중에 손꼽힐만큼 차가 잘 빠진 듯합니다. 

EV6를 체험해보고자하는 고객들이 많았습니다.

늦여름, 초가을 날씨가 워낙 좋을 때라서 가족끼리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등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뒤에 산등성이 쭉 펼쳐져있어 정말 뷰가 좋은 곳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건물은 시몬스, 커피숍, 베이커리 등등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해가 기울면서 그늘로 돗자리를 까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는데 이게 꽤 재미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땅따먹기하듯 점점 앞으로 전지해 나옵니다 ㅎㅎ

꽃이 예쁘게 심어진 가운데 의왕 백운호수가 저쪽으로 보입니다. 공기 좋은 것이 느껴지고 방문해본 가운데 가장 예쁜 아울렛이었던 것 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