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SAMSUNG Jet 60 삼성 무선진공청소기 월마트 159달러 쉽떴네요(VS15A6031N5AA)

by JUSTDANCE 2021. 12. 10.

SAMSUNG Jet 60 삼성 무선진공청소기 월마트 159달러(VS15A6031N5AA)

방에 놓을 청소기를 두리번두리번 거리는 중 얼마전 지나간 LG 코드제로 월마트 특가를 놓치고 나서 또 얼마전에는 삼성 제트60의 179달러 특가를 놓쳤더니 웬걸 이번에는 무려 159달러로 홀리데이 딜이 떴습니다.

그러나 월마트 취소경력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별 기대안하고 '그냥 싸니까' 넣어보자라는 아파트 청약하는 관점으로 물건을 구매했는데 웬걸 이번에는 쉽핑이 떴습니다. 

삼성 청소기 재고가 넘쳐나는 건지 이렇게나 빨리 쉽핑이 될줄 몰랐습니다. 다만 국내 무상A/S는 안된다고하니 그냥 열심히 잘쓰고 뽕을 빼는 쪽으로 해야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큰 전자제품 구매는 마샬 워번 이후로 처음이라서 배대지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159달러로 사게 되어서 마음이 든든합니다.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등 그동안 다양한 캔슬을 경험했고 월마트뚫기위해서 계정도 참 많이 만들었었는데 월마트에서 이제 배대지, 국내카드를 허용하는 듯합니다.

저는 투패스츠, 페이팔(변팔아님) 조합을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왠지 느낌상은 앞으로도 잘 뚫릴 것 같네요.

청소기는 프리볼트여서 다이소에서 돼지코 하나만 사면 받자마자 바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