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Casually dressed

커먼웰스 티타늄 안경 TH2003 애쉬컴팩트 아넬형 안경 타르

by JUSTDANCE 2021. 12. 28.

커먼웰스 티타늄 안경 TH2003 애쉬컴팩트 타르

애쉬크로프트에서 안경을 구매했을 때 커먼웰스 라인을 새롭게 런칭하는 행사로서 1+1이벤트를 한바 있습니다. 그 때 애쉬크로프트 티타늄 안경을 구매하면서 함께 커먼웰스 여러 라인중에 하나를 1+1행사로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TH2003 티타늄 테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커먼웰스는 아넬형 안경이 더 기대가 되는 바인데 기존에 애쉬컴팩트 타르를 구매해놓은 터라 이번에는 아넬형 안경은 살짝 양보하는 것으로 하는 것으로 하고 TH2003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받게 되고 렌즈를 새로 맞춘 TH2003 티타늄테입니다. 쉐입이 아래는 둥글고 윗면은 살짝 각이 들어가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색상은 고민을 하다가 실버를 선택해서 안경 착용시 부드러운 모양으로 얼굴에 자리 잡는 것 같습니다. 

착용감은 상당히 가볍고 좋습니다. 티타늄테의 장점이 가벼운 것인데 이 제품은 그에 기능에 충실하면서 모양까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서 좋습니다.

이런 안경은 질리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는 안경으로 느껴집니다.

 

저렴한 아넬형 안경으로 유명한 애쉬컴팩트 라인의 타르 모델입니다. 쉐잎이 괜찮게 빠졌고 무게도 무겁지 않습니다.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아넬형의 아세테이트 뿔테로 돌려가면 착용하기 좋은 옵션이 되어줄 것 같습니다.

안경 선택에 있어서 여러 브랜드가 고민이 될텐데 애쉬크로프트는 전체적으로 망가짐이 적은편이고 쉐잎이 스테디로 착용하기 좋은 구성들이 많아서 착용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또 금액적으로 타협하기 좋은 수준을 유지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가장 좋은 선택지 중에 하나가 되어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