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ES

167065C 컨버스 척70 로우 레더(가죽)

by JUSTDANCE 2022. 2. 24.

167065C 컨버스 척70 로우 레더(가죽)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하다가 대구백화점으로부터 받는 167065C 모델이 할인혜택, 쿠폰 다 적용하니 5만원대의 가격에 살 수 있어서 곧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올화이트 레더 척70을 너무 잘 사용했었기에 이 제품도 그 기대감을 가지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받아보니 클래식한 맛이 가장 좋았고 하이까지는 아니지만 아이로봇에 나오는 윌스미스의 컨버스 감성을 살려주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조거 팬츠에 발목 보이게 입은 환상적인 안성맞춤이라고 보여집니다.

대구백화점으로부터 배송받은 컨버스입니다.

컨버스는 올스타에서 척70으로 메인포맷이 옮겨오면서 착화감이 좋아진게 여러모로 브랜드를 향상시켜주는 듯합니다.

레더(가죽)질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것이 보입니다.

길거리에서 보이는 검흰조합의 척70이지만 레더 질감이 적당히 눈에 띄듯 안띄듯 포인트를 주어 차별성을 가져다 줍니다.

척70 앞코 이렇게 맨들맨들하고 매끄럽게 만들어놔서 항상 감탄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올화이트 레더 척70을 보유하고 있지만 뒤축이 다닳아서 이제 조금이라도 비오는 날이면 무조건 물이 들어오더군요. 너무 좋아하는 신발인데 안타까워서 지금받은 레더는 슈구질을 해야하나 조금 고민도 듭니다.

사이즈는 280을 신는저에게는 정사이즈로 가면 잘 맞습니다. 레더가 신다보면 발볼이 넓어서 신발모양이 다소 못생기게 늘어나지만 그게 컨버스의 맛이 아닌가 싶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정사이즈를 가게 됩니다.

와 이 빛이 반사되는 가죽의 느낌때문에 스웻 후디 셋에 입으면 너무 예쁠게 눈에 훤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