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ES

DD1391-100 드디어 범고래 나이키 덩크

by JUSTDANCE 2022. 1. 24.

DD1391-100 드디어 범고래 나이키 덩크

드디어 범고래를 샀습니다. DD1391-100 범고래를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숱한 드로우, 응모는 다 넣었는데 범고래는 저를 항상 피해다녔습니다. 드로우 넣느라 아마도 개인정보는 공공재가 되어버렸겠죠? 그리고 나이키매니아, 어미새 들락날락하면서 수도권에 있는 나이키 매장들은 줄줄 외울 지경이 되었습니다. 모든 지점마다 다 넣었으니까요.

그런데 나이키코리아에서 갑자기 뜬금없이 일을하더니 점심시간에 긴급히 물량을 풀어서 부랴부랴 로그인하고 285 덥석 주문하고 이와중에 카카오페이 10만원 이상결제시 5,000원 할인까지 받아가며 구매를 성공해냈습니다. 큰 감흥은 없는데 정말 오랫동안 모든거 다넣었는데 이제 사게 되니 무덤덤합니다.

그리고 범고래 배색이 너무 클론화되어서 굳이 신을 것 같지도 않는데 가격은 요새 많이 풀려서 점점 더 떨어지고 있는 추세 같습니다.

 

 

나이키 공홈으로부터 배송을 받아서 깨끗깨끗하네요

인스타, 블로그 보면 트렌디한 사람들이 그렇게 신었던 범고래가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이게 별감흥이 없었는데 막상 보니까 또 이쁘네요. 역시 기본적인것이 가장 이쁜가 봅니다. 막상 받으니 신으면 괜찮겠다 싶은 인간의 욕심!

전체적으로 잘빠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클론화 되어서 지금 신고 싶지는 않은데 유행 좀 지나가면 신어도 괜찮겠다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