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롯데월드타워 수직 마라톤 대회 SKY RUN 스카이런 대회 참가안내 물품

by JUSTDANCE 2023. 4. 13.

롯데월드타워 수직 마라톤 대회 스카이런 대회 참가안내 물품

코로나 이후 행사로 JTBC 서울마라톤 이후 이런 대회에 참가하는게 의외로 삶에 새로운 동기부여를 해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날은 내가 대회의 참가하는 날이라는걸 한달전부터 인지하고 있으면 먹는것도 일부 조절하게 되고 무릎건강에도 신경쓰며 몸관리에 적지않은 노력을 하게 됩니다.

JTBC서울 마라톤은 대중을 대상으로 가장 큰 행사이기도 했고 참여하는 자체도 즐거움이었습니다. 이런 행사를 기다렸다가 마침 롯데월드타워 수직 마라톤 대회가 열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참여하게 되면 대단히 의미있는 일이 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접수는 롯데온 앱을 통해서 열리자마자 부리난케 4만원을 결제하여 등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행사도 역시 꽤 빠르게 마감되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능동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서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간다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에 자극을 느꼈습니다.

참가가 확인되 이후 몇주 후에 준비물품이 택배로 날아왔습니다.

2023 SKY RUN LOTTE WORLD TOWER.

정말 다양한 물품이 들어 있었습니다. 구성품 보는 재미가 요긴합니다.

이런 초상권 활용동의서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울 랜드마크에서 하는 행사다보니 많은 언론에서 촬영이 이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쟁개인으로 참가하게 되면 배번별로 출발시간이 다릅니다. 아무래도 제한된 공간에서 하는 활동이다보니 출발시간을 달리해서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듯 합니다. 경쟁부문에서 1등 상품인 롯데백화점 상품권 123만원이 의미있어 보이지만 저의 무릎건강을 위해 마음을 내려놓습니다.

초상권 활용기간이 2년이네요

병력여부도 미리 고지를 해야합니다.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저의 무릎이 가장 소중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할인권도 주시는데 수직마라톤으로 올라가면 전망대 구경못하는건지 의문이 듭니다.

요 게토레이 페트병은 꽤 묵직하고 큽니다. 너무 커서 당일 사용할지는 의문인데 자전거에 꽂고 사용하기는 좋을 것 같습니다.

스카이런을 올라가는 그림이 그려진 의미있는 양말입니다.

뒤에 표족뾰족한게 아마 롯데월드타워를 그려둔거겠죠

아이마스크도 주셨는데 어떤 의미에서 주신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며칠동안 줄넘기를 했더니 종아리가 터질 것 같은것을 느꼈습니다. 아마 당일도 무릎과 종아리가 엄청나게 일을할 것 같아서 이런건 좋은 것 같습니다.

공식 푸마 티셔츠인데 너무 하얀 티셔츠여서 안에 티셔츠를 받쳐 입어야 할 것 같습니다.

뒷판은 완전 메쉬로 되어 있습니다.

구멍이 숭숭

오른쪽 팔에는 이렇게 스카이런 2023 롯데 월드 타워 프린팅이 들어가있습니다. 

당일에 잘 준비해서 한번 잘 뛰고 성취감 느끼고 돌아와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