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서울페이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by JUSTDANCE 2023. 4. 2.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서울페이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우연찮게 미니벨로계의 명품 브롬톤에 관심을 갖게 되어서 네이버 미니벨로, 브롬톤 카페를 기웃거리다가 브롬톰을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길래 서울사랑상품권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안타까운 일인데 이태원참사로 인해 이태원상권이 쉽사리 회복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용산구에서 발행한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이 서울페이에서 특별히 20%할인된 금액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이태원 상권 회복을 위한 아주 좋은 취지를 가지고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4월1일 아침에 이소식을 알게되었고 아침에 고민조금하다가 70만원의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을 20%할인이 된 56만원에 구매하게 되었는데 아침부터 엄청난 속도로 예산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하고 어머니에게 말씀드려 어머니도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처는 용산구 6개동 이태원 1,2, 한남동, 보광동, 서빙고동, 용산2가동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을 통해서 용산구 자전거 샵에서 가족 계정을 모두 사용하여 브롬톤을 20%할인 받아 사는 경우들이 있다고 하니 그동안 고가의 자전거 구입을 망설이셨던분들은 지역상권살리는것에 동참겸 꿈의 자전거를 구입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