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맛있던 곳

김포 운양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5TABLE 파이브테이블

by JUSTDANCE 2019. 7. 30.

김포 운양동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5TABLE입니다.

조촐하게 크지않은 평수의 가게에 테이블이 5개만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붙인 이름인듯합니다.

그래서 조용하고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B세트메뉴로 시켜서 크림버섯리조또와 토마토등심파스타 메뉴이름은 정확히는 기억안나지만 이런 느낌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둘다 진짜 맛있더군요! 크림버섯리조또는 고소한 크림에 버섯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습니다. 양이 아낌없이 많다보니 느끼한거 잘 먹는 사람에게는 최고입니다. 토마토등심파스타는 파스타면을 어찌이렇게 꼬들꼬들하게 딱 맛있게 삶았는지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리조또의 밥도 고슬고슬한 느낌인데 그게 정말 식감이 맛있습니다. 지금 글을 쓰고있는 와중에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 

 

당시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먹고간지라 백퍼센트로 먹지 못해서 안타깝습니다. 다음에는 완전한 공복으로 다시 찾고 싶습니다. 세트메뉴이기 때문에 함께 나온 연어카르파쵸또한 엄청나게 맛있었습니다. 이런 맛은 정말 칭찬합니다.

 

마무리로 수제티라미수까지 맛있었기에 저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맛있는 음식하는 곳을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연어는 훌륭합니다.

 

 

 

버섯크림리조또인데 버섯 잔치에 흥을 감출수 없습니다. 고소한 크림과 밥알 그리고 버섯이 너무 조화롭습니다.

 

이 파스타면이 식감이 뛰어납니다. 고기는 또 얼마나 맛있는지 모릅니다. 왜 지금도 자꾸 생각나지...

 

 

 

녹차가 입가심을 도와주고 티라미수와 곧잘 어우러집니다.

 

저는 티라미수까지 ... 완벽... 티라미수가 퍽퍽하지 않고 엄청 부드럽습니다. 부들부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