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맛있던 곳

김포 사우동 닭이봉 - 닭갈비+치즈사리+볶음밥 맛 좋음

by JUSTDANCE 2019. 8. 5.

김포 사우동에 있는 닭갈비입니다.

사우동 먹자골목에서 오래되기도 했고 먹는중에도 식사시간이 아닌데 손님이 많더군요!

닭갈비 맛있습니다. 특별한건 없는데 기본에 충실한 닭갈비!

떡과 닭의 양도 적당하고 양념도 달달한게 계쏙 당기는 맛입니다.

화룡정점은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의 달달함과 김의 고소함 콜라보가 훌륭한대 저는 달달한거 좋아해서 이게 딱이네요.

 

저는 치즈사리 넣었던게 좋았습니다.

 

오래 장사하는 가게들은 맛에 꾸준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 가봤어도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닭갈비 2인분

 

 

시원하고 달달했던 동치미?

 

치즈사리 저는 매우 좋았습니다

 

닭갈비 흡입하다가 볶음밥 볶아주세요!!! 맙소사

 

볶음밥 소스가 달달하고 점도가 있는데 저는 취향에 잘 맞습니다.

 

 

 

 

볶음밥은 긁어질때까지 먹습니다.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깔끔한 닭갈비 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