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맛있던 곳

호계식 망원점 - 닭온반 닭국수의 맛집

by JUSTDANCE 2019. 8. 27.

합정에서 망원 넘어가는 길거리에 있는 호계식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먹기 좋은 곳입니다.

삼계탕 생각나는 닭온반과 닭칼국수 생각나는 닭국수를 요리합니다.

요리에 함께 들어있는 닭껍질 튀김이 고소하고 맛있어 생각이 나네요!

저는 맑게 우려낸 닭육수가 맛있었습니다. 얼큰한 맛은 칼칼하거나 시원한 맛이 덜한 느낌이었습니다.

닭온반은 한끼 잘 먹었습니다. 하고 나올 수 있는 그런 차림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이게 얼큰 칼국수! 맛있었지만 저는 맑은 육수가 더 좋았습니다.

 

닭온반! 수비드 계란과 닭껍질이 정말 대박입니다. 몸 보양했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수비드 계란의 촉촉함

 

 

잘 먹었습니다.

호계식 닭온반은 삼계탕 먹기 부담스러울때 먹기 딱 좋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