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ETC

복합성 피부에 맞는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크림

by JUSTDANCE 2020. 3. 14.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크림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크림을 이번에 처음으로 써봤습니다. 학창시절 워낙에 여드름에 복합성 피부였기에 이거저거 다 써보다가 순하고 저자극이어서 프리메라를 쓰게 되었고 지금까지 계속 오게되었습니다. 워터와 에멀전만 사용해왔는데 잘 스며드는건 좋은데 금방 피부가 건조해져서 이번에 크림을 한번 같이 써보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오가니언스 워터, 에멀전 세트를 샀을 때 샘플로 온 크림을 써보고 되게 촉촉하다고 느껴서 사게되었습니다. 크림은 약 2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했고 50ml용량입니다. 크림을 썼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훨씬 좋았습니다. 저녁무렵으로는 풍성한 유분이 생기긴 하지만 유분은 기름종이로 닦아내면되는거고 저는 항상 건조하고 트러블 나는게 문제였는데 그게 많이 줄었습니다.


일단 크림이 있으니 보습이 확실히 잘되면서 건조하고 버짐이 피어나거나 피부 자체가 땡기는 느낌은 없어져서 만족스럽니다. 바깥에 바람심하게 불때 금새 피부영향 받는게 느껴지는데 크림을 바르면 살짝 보호되는게 느껴집니다. 제일 만족스러울 때는 저녁에 워터, 에멀전, 크림까지 촉촉하게 바르고 나서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상당히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왜 이걸 이나이들어서 썼을까 진작부터 써서 보호할걸!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래서 피부에 투자하는거구나! 무릎을 탁치는 순간이었습니다. 에멀전, 워터 말고 다른 기초화장품은 일체 써본적이 없었습니다. 역시 남자도 투자하고 가꿔야 함이 맞습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크림


이번에는 두번째 크림을 새로 샀습니다. 첫번째로 사본 크림이 만족스러워서 아낌없이 팍팍 바르다보니 금새 동나더군요 ㅠㅠ 좀 더 넉넉하게 들어있으면 좋을걸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크림


기존 쓰던 크림이 점점 다 써가니까 불안함이 느껴지곤 했습니다. 배송 기간동안 다 떨어져서 피부 땡기기전에 얼른 사자싶어서 후딱 주문을 했습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크림


한통을 다 써가지만 새로운 든든한 한통의 지원군 때문에 마음이 든든합니다. 저는 복합성이고 유분도 많고 여드름도 많이나서 흉터도 많고 여름을 제외한 3계절에는 너무 건조해서 피부가 정말 잘 틉니다. 혹시나 그런분들이 쓰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