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ledge/아파트 부동산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무료 인터넷강의

by JUSTDANCE 2020. 3. 17.

무료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무료 인터넷 강의


무크랜드는 기존의 랜드파크 강의 홈페이지에서 K-MOOC(웹 기반의 무료 대학 인터넷 강의)와 손을 잡고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명문대 강의를 웹으로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듯 탄탄하고 좋은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것에 강점이 있습니다.




웹과 핸드폰 모두 지원하니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부담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매/실무의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습니다. 무크랜드는 유명한 EBS 출신의 강좌진이 구성되어 있고 수강해본 결과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잘 가르쳐 줍니다.


공인중개사는 이제 성인고시라고 불릴만큼 우리나라 인구수대비 포화된 상태의 자격증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부동산은 가장 큰 수익률을 낼 수 있는 투자수단이기 때문에 부동산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쉽게 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은 계속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무크랜드 교재는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2차 전권 기본서 세트의 경우 15만원선의 가격이 형성되 어있습니다. 교재 값이 지불되더라도 강의가 무료이니 어떻게든 이익인 느낌입니다.


무크랜드 홈페이지(http://www.moocland.co.kr/)





무크랜드는 현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경매/실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크랜드 홈페이지도 굉장히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바로 손쉽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보통 커리큘럼에 맞춰서 기초/기본/중급(심화)의 스텝으로 강의가 구성되어있습니다. 각 강의마다 훨씬더 많은 강사진의 강의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첫번째 노출된 강사의 강의만 가져와봤습니다.




부동산학개론을 먼저 수강해보니 기초단계여서 어렵지 않고 쉽게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강사의 어투와 톤에 따라서 배속을 설정하여 수강을 하니 시간도 훨씬 절약됩니다. 2배속으로 들어도 집중만 잘하면 문제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은 너무 간단합니다. [단과] 탭에서 원하시는 강의를 선택한 후 우측위에 [수강신청]을 누르면 바로 신청이 됩니다.




공인모 & 무크랜드에서 진행하는 강좌이기때문에 당연히 0원의 무료강의입니다.



[내강의실]을 가보면 내가 수강신청을 한 강좌들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빨리 [기초]-[기본]-[중급] 영역으로 강좌의 진도를 나가고 싶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이 10월 말에 있으니 지금도 촉박한 시간입니다.




강좌는 굉장히 심플하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강좌프로그램도 무겁지 않고 가벼운듯합니다. 유튜브 보듯 부담없이 수강이 가능합니다. 강사님들의 강의 퀄리티도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