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Casually dressed

아크테릭스 베타 SL 하이브리드(beta sl hybrid)

by JUSTDANCE 2020. 5. 19.

 

아크테릭스 베타 SL 하이브리드 자켓

 

아크테릭스를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베타 SL 하이브리드 자켓입니다. 등산의류 자체에 관심이 없다가 처음 사봤는데 이렇게나 심플하게 나올줄 몰랐습니다. 일단 등산의류 무식자라서 이렇게 비싼 옷이 이렇게 심플하다고?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어텍스자켓자체도 처음이라서 이런게 비싼옷이구나~ 싶었습니다. 그냥 등산캠핑무식자인 제가 보기에는 비니류 한겹인 것 같은 이옷이 쓸모가 있는거겠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크테릭스 베타 SL 하이브리드입니다. 아크테릭스 의류는 몇번을 찾아봐도 종류가 너무 많고 어떤게 적합한 옷인지 아직도 헷갈리네요.

 

 

해외 캠핑쇼핑몰인 https://www.rei.com/ 에서 구입하였는데 198.83 달러로 그나마 싼 가격으로 풀린듯했습니다. 국내의 오케이몰 등등 다른 쇼핑몰 최저가나 중고가격을 봐도 저렴한 가격이기에 구매를 했습니다. Tui 컬러는 지난시즌의 컬러로서 재고처리로 싼값에 푸는걸로 보였습니다.

 

 

제가 180 아버지는 좀더 작은키라서 M사이즈를 주문해서 제가 입어보니 적당히 맞고 팔기장이 살짝 길었습니다.

 

 

 

 

이게 베타 SL 하이브리드 모델의 특징인 옆구리 통풍구멍입니다. 지퍼로 길게 양쪽다 열립니다. 등산을 안해서 이게 얼마나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전체 기장은 괜찮은데 팔기장이 긴편입니다.

 

팔은 벨크로 찍찍이로 기장은 문제없이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겨드랑이 통풍구는 자크가 대롱대롱 매달려있기는 하지만 거슬림은 크게 없습니다.

 

 

모자에도 크기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펼쳐보니 정말 비늬류인 옷입니다! 다시한번 등산의류는 이런게 비싼거구나 하고 놀라고 갑니다.

 

제손에서는 제값을 해낼 수 없으니 얼른 선물로 드려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