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셀 내용(텍스트 문자) 합치기
엑셀 셀 내용 합치기 함수는 간단히 'CONCATENATE'함수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통 2가지 이상 '열'을 합치고 싶을 때 많이 쓰이는 함수입니다.
위와 같은 엑셀 시트 데이터 있을 경우 B열의 도와 C열의 시,군을 함께 합쳐서 나타내고 싶다면 CONCATENATE 함수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CONCATENATE(B2," ",C2)
이와 같이 입력한다면 B2셀의 내용을 출력하고 그사이에 " "로 공백을 만들고 다시 C2셀의 내용을 출력하게 됩니다. 상당히 간단하고 또 요긴한 함수입니다.
'Knowledge > 좋은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득증명원 발급 홈택스 (0) | 2020.09.14 |
---|---|
자궁경부암 반응성 세포변화란? (검진소견) (0) | 2020.09.11 |
전국 위치별 전문대학 (0) | 2020.09.10 |
전문대학 4년제 간호학과 설치대학 (0) | 2020.09.10 |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및 팩스 조회 방법 (0) | 2020.09.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