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ES

파라노이즈2 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에어포스

by JUSTDANCE 2020. 11. 27.

파라노이즈2 지드래곤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에어포스

나이키 공홈 래플을 통해 당첨된 파라노이즈2 모델이 배송왔습니다. 현재 발매다 21만9천원에서 거래가격이 50만원선으로 형성이 되었네요. 지드래곤 협업모델의 인기가 놀라울 따름입니다. 아무리 봐도 저에겐 그냥 에어포스이지만 곳곳에 섬세한 디테일이 신발의 차이를 만드는것 같습니다.

꼼데맥스95를 샀을때 처음 접해본 스페셜 슈박스입니다. 검은색 나이키 슈박스는 항상 설레게하네요.

양옆으로는 이렇게 스페셜하게 지드래곤의 낙서인가 유니크합니다.

반대편도 멋있게 있습니다.

한글로 그냥해도 나이키로고와 찰떡이네요.

처음엔 오 이게 말로만 듣던 그 지디포스인가... 그냥 에어포스인데?

저기 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꽃 로고를 보니 신발이 더 괜찮아보였습니다.

오른쪽 앞코는 벌써 열심히까질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직 신을지 어쩔지도 결정 못했는데 살짝 마음이 아프네요

평화의 꽃말을 가진 데이지의 꽃잎하나를 빼서 피스마이너스원

와우 이런 디테일들이 협업이라는 개념에 상승효과를 가져오는 것 같습니다.

왕끈의 끝에는 피마원의 표식이 되어있습니다.

밑창에도 블랙 색상을 묻혀놨습니다.

왠지 마음에 드는 세로 검은선 터치

근데 또 다시보니 그냥 에어포스 ㅋㅋㅋ 묘한 신발입니다.

교체용 흰색왕끈에는 데이지꽃이 표시되어있습니다. 흰끈도 상당히 예쁠 것 같습니다.

DD3223 100 

놀라운 것은 [사용용도 : 농구] 절대로 아무도 농구할 때 신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ㅎㅎ

받아볼 때부터 갈라짐들이 이미 많이 있었습니다. 후기들을 보니 갈라짐은 거의 랜덤으로 심한 사람도 있고 반대로 깨끗한 사람도 있고 한 것 같습니다.

다시보니 또 그냥 에어포스입니다. 

평범한 에어포스와 지대르곤의 협업디테일이 공존하는 모델입니다.일단 코팅이 벗겨지기전의 색상은 심플해서 가볍게 신기는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중고가 많이 올라서 신어야하는건지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아무튼 이 신발의 의의는 지금 시대에서 영향력있는 아티스트와의 나이키의 협업으로 인기를 타고 있는 모델을 직접 손으로 만져보고 실감해본다는 것에 있는 듯합니다. 21만9천원도 결코 싼 가격은 아니지만 당첨시켜준 나이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