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ES

[해외직구] 시에라 트레이딩 포스트 - 레드윙 목토 (redwing 8146)

by JUSTDANCE 2017. 8. 16.

시에라 트레이딩 포스트(sierra trading post) 레드윙 목토 직구하기


시에라트레이딩포스트는 아웃도어 및 캐쥬얼 의류, 악세사리를 취급하는 미국 쇼핑몰입니다. 우리나라에 특히 잘알려진 이유는 시에라트레이딩포스트에서 레드윙 부츠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도 시에라트레이딩포스트에서만 레드우이 4족을 구매했습니다. 레드윙 아이언레인저(8111), 목토(8146), 포스트맨, 포맨 이렇게 4종류의 부츠를 구입했습니다.


우리나라로 유통되는 레드윙은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하지만 제가 싸게 구입할 수 있었던 이유는 시에라트레이딩포스트에서는 세컨드팩토리 제품을 취급합니다.


세컨드팩토리 제품이란?

세컨드 팩토리 제품은 제조과정에서 스크래치나 실밥 등의 하자로 인해 정상적인 상품으로 평가받기 어려워서 값어치가 떨어져서 저렴하게 유통되는 상품을 뜻합니다. 레드윙슈즈의 경우 고가 제품에 속하다보니 처음에 제품 상태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레드윙이 부츠류이기 때문에 미세한 스크래치는 금방금방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런 부분에 민감한 분이 아니라면 싸게 세컨드팩토리 제품으로 사는게 저렴합니다. 심지어 상태도 그렇게 나쁜편이 아닙니다. 예쁘게 충분히 잘 아껴신어줄만한 컨디션입니다. 저는 여태 구입한 4족모두 미세한 스크래치였기 때문에 만족하고 신을 수 있었습니다.


레드윙 부츠


레드윙은 유행보다는 스테디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어서 코디만 괜찮다면 겨울마다 찾아 신기 좋습니다. 부츠류가 아니더라도 옥스포드류의 신반을 무더운 여름을 제외하면 어느계절에나 신기 좋기 때문에 무난한 상품입니다.


시에라트레이딩포스트에는 모든 제품이 상시 있는게 아니고 제품이 수시로 올라왔다 팔리면 재고 빠졌다 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기에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수시로 홈페이지를 하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이메일 등록을 하셔서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시기를 바람입니다. 쿠폰이 최대 20%(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어쩌면 25%?)정도 할인이 되기때문에 반드시 쿠폰을 이용해서 구입하셔야합니다. 한국으로 직배는 안되기 때문에 반드시 배대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시에라 트레이딩 포스트에는 이렇게 약간의 하자가 있는 레드윙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8146모델로 정했다. 사이즈를 확인하고 발넓이 그리고 수량을 체크한다.

 

구입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VIEW CART로 간다.

 

금액을 확인하고 체크아웃을 진행한다.

 

바로 한국으로 배송은 안되니 배송대행을 이용하면 된다.

이번에는 이하넥스의 OR지점 배송대행을 이용했다.

각 배송대해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배송대행지의 주소를 입력하면 내가 입력한 주소와 제안하는 주소이렇게 두가지가 뜨는데

가급적 내가 주소를 넣기를 배송대행지에서는 권하고 있다.

 

이제 결제를 위해 카드 정보를 입력한다.

비자나 마스타가 표시되어있는 본인의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되겠다.

 

그리고 billing address를 입력하게 되는데 이건 결제하는 카드 사용자의 결제주소를 보는 것 같다.

즉 본인 집주소를 여기다 영문으로 기재하면 된다.

 

그리고 넘어가면 최종오더 바로전에 여러가지 사항들을 다시한번 확인해 볼 수 있다.

 

최종 결제까지 누르면 이렇게 주문이 완료되었다고 뜬다.

이제 추후에  트래킹 번호를 확인해서 배송대행에 입력하면 되겠다.

 

이번에 이용한 이하넥스 배송대행이다.

 

 

시에라트레이딩포스트는 값비싼 레드윙 워커를 구입할때 매우 유용한 싸이트다.

하자가 있는 상품이라고하지만 크게 걸리는 하자가 아니라면 다 워커를 신다보면 날만한 상처들이다.

만약에라도 큰 하자가 나타나면 안되니 안전하게 배송대행지에서 검사를 요청하는 것도 방법이겠다.

이제 천천히 느긋하게 한국으로 오기를 기다리면 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