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ETC

JMW 미용실 헤어드라이어 강력한 바람 M50028 PLUS

by JUSTDANCE 2021. 4. 18.

JMW 미용실 헤어드라이어 강력한 바람 M50028 PLUS

어떤 아이템들은 삶의 만족도를 극명하게 올려줍니다. 우리는 그런 아이템들에 대해 투자를 해야합니다. 최근에 어미새를 통해 헤어드라이기를 보고 JMW라는 브랜드의 헤어드라이기가 정가 8만원에서 5만원정도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해고 냉큼 구매를 했습니다.

그동안 온풍이 고장난 헤어드라이어에 의존했었기에 구매 니즈가 상당하던 터였습니다. 배송받은 후 바로 실사용에 연결하니 이 만족도는 가히 최상이었습니다.

 

BLDC모터는 전자회로를 사용하는 브러시리스(brushless)모터로서, 일반 DC모터보다 진동과 소음, 수명이 개선된 모터입니다.라고 박스에는 적혀있는데 체감해보니 이전에 쓰던 드라이어가 워낙 고물이었는지는 몰라도 성능의 강력함이 단번에 느껴졌습니다.

전에 쓰던 고물드라이어가 담배골초의 폐활량테스트 같은 느낌이라면 이번에 구매한 드라이어는 20대 젊은 수영선수의 폐활량 테스트 같았습니다. 상당히 저 아래서부터 강력한 바람을 불어줍니다.

머리 마르는 것도 당연히 금방 마릅니다. 머리 말리는 시간이 단축되니 이것 또한 아침 생활에 새로운 이점이 되네요. 

 

삶의 질을 올려주는 물건에 투자하세요. 그리고 얻는 시간에 금융지식에 대해 공부하세요. 그게 부자의 첫걸음입니다. 라고 혼자 중얼거리며 머리를 말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