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Casually dressed

포터 x 아디다스 2way boston bag(투웨이보스턴백)

by JUSTDANCE 2021. 6. 19.

포터 x 아디다스 2way boston bag(투웨이보스턴백)

포터와 아디다스의 콜라보 제품인 투웨이 보스턴 백입니다.

어미새에서 보고 베이트(bait)에서 할인을 하고 있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http://www.baitme.com/adidas-x-porter-2way-boston-bag-black-adcj5749

 

Adidas x Porter 2Way Boston Bag (black)

Adidas x Porter 2Way Boston Bag (black)

www.baitme.com

기존에 399달러인데 할인해서 199달러에 판매중인데 인기가 없는지 재고가 안빠지는 것 같습니다. 저는 상당히 괜찮은 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포터의 투웨이 보스턴 백을 이 가격에 만날 수 있는게 상당히 괜찮은 조건으로 보입니다. 포터의 최근 반스, 아디다스 콜라보 모델들이 아쉽기는 했는데 보스턴 백은 나름 괜찮습니다.

물론 거슬리는 것은 상당 지퍼라인이 아디다스를 표현해 주황색 삼선이 들어갔는데 3웨이브리프케이스는 메고 다니기 힘들겠다 싶을 정도로 거슬리는데 투웨이 보스턴백에서는 그만큼까지는 아닙니다. 

일단 보스턴백 사이즈가 상당하다보니 삼선 주황라인이 나름 포인트가 되는모습입니다.

 

 

포터 탱커라인에서 느껴지는 나일론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넓대대 한대 상당한 사이즈입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과 포터의 콜라보

 

포터의 상징이 그동안 안에 주황색 나일론 안감인데 이 제품은 파란색 안감입니다.

 

 

주황색 삼선라인과 안감의 파랑색이 미묘하게 매치업이 잘됩니다.

포터로고가 요렇게

나일론 탱커라인의 맨질맨질함이 그대로 느껴지는게 이 제품의 극장점입니다.

주황삼선 이렇게 보니 또 눈에 띄긴하네요. 그래도 실물 보면 예쁘다는 생각이 먼저듭니다. 나중에 기술이 있으면 삼선라인을 다 검정색으로 염색해서 새로운 모양으로 쓸 수 있지도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포터 보스턴백을 합리적으로 만나게해준 아디다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