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Casually dressed

DA0417-010 나이키 피나클 런 디비전 바람막이 기흥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by JUSTDANCE 2021. 9. 5.

DA0417-010 나이키 피나클 런 디비전 바람막이 기흥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매장을 들려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피나클 런 디비전 바람막이를 구매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정가가 너무 비싸게 책정되어 나왔는데(28만원)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행사제품(50%)에다가 추가 15%행사를 진행해서 12만정도의 괜찮은 가격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온라인쇼핑충이어서 오프라인 구매는 왠만하면 안하는 편인데 나이키는 기흥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매장이 네이버 최저가보다 싸게 풀리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정가는 말도안되게 비쌌는데 할인가격은 수긍할만한기에 건지게 되었습니다.

구매해온 제품입니다. 다소 평범한 바람이 같아보이나 지퍼들이 곳곳에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289천원 -> 202천원 -> 144천원 에서 

122천원까지 할인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에 마음이 뺏긴것은 뒤에 허리춤에 달려있는 이 조그만 힙색때문이었습니다. 평범해 보였는데 이걸 보는 순간 가지고 싶은 욕구가 자라납니다.

물론 뒤에 주머니가 달린채 주머니에 핸드폰등을 넣고 달리기에는 너무 덜렁거릴 수 밖에 없습니다.

등으로는 바람구멍을낼 수 있는 지퍼가 달려 있구요

소매측에는 벙어리장갑을 이렇게 꺼낼 수가 있습니다. 이게 얼마나 바람을 막아줄지는 모르겠으나 성의가 귀엽습니다. 절대 보온용 장갑은 아닙니다.(비닐수준)

본격 탈부착 가능한 힙색입니다. 4개의 버튼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떼어놓으면 물론 이렇게 끈이 달려 있기 때문에 어깨에 메서 단단히 고정후 러닝을 할 수 있습니다.

옆구리 춤에도 지퍼가 이렇게 달려있구요

가을 바람에 더욱 기대가 되는 바람막이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