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Casually dressed

라코스떼 파리폴로 PK셔츠 동일드방레 해외제품 비교 차이점

by 지식경영 JUSTDANCE 2021. 6. 19.

라코스떼 파리폴로 PK셔츠 동일드방레 해외제품 비교 차이점

라코스떼 파리폴로 PK셔츠를 미국공홈에서 할인행사를 할 때 구매를 했습니다. 국내 생산라인인 동일드방레 라인과 퀄리티 차이가 있다는 것을 듣고 한번 비교해보고자 구매를 했습니다.

 

해외직구로 받아온 파리폴로! 프랑스 악어가 눈에 띄네요

파리 폴로 네이비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은 4사이즈로 평소 M입으시는 분들이 선택하는 사이즈입니다.

미공홈 제품인데 옷자체에서 물빠짐이 보입니다. 퀄리티가 벌써부터 수상스럽습니다. 제품을 세탁해보지 않아서 먼지자국인지 물빠짐인 잘 모르겠지만 물빠짐에 가까워보입니다. 해외직구이기 때문에 이런 이슈는 그냥 넘어가게 됩니다.

해외 파리폴로 악어입니다. 

요 제품은 페루에서 만들었네요

자 국내 제품인 동일드방레와 해외제품을 한번 만져보았습니다. 오른쪽에 크림색이 동일드방레 파리폴로입니다. 메종드방레 파리폴로는 일단 만져보면 놀라게 됩니다. 이게 면이야? 싶을 정도로 그동안 PK셔츠에서 느껴보지못한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상당히 실키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당연히 비교되겠구나 생각하고 미공홈 제품을 만져보았는데 이것도 괜찮은 겁니다. 물론 동일드방레가 더 부드럽긴하지만 미국공홈 제품도 괜찮은 편입니다. 아 이게 그렇게 막 까이거나 너무 너프 받을 정도의 퀄리티는 아니라는 걸 알았습니다. 다만 물빠짐 같은 느낌의 컬러가 다소 아쉽긴 합니다만...

 

공홈 악어와 동일드방레 악어도 또이또이 해보입니다.

제조자는 제노물산이고 판매자는 동일드방레인 원산지 한국산과 페루산의 미국공홈 제품입니다.

그다지 비교의 의미는 없지만 비교해보았습니다.

결론 메종드방레 제품은 확실히 좋다! 근데 미국공홈 파리폴로가 그렇게까지 너프받을 건 아닌것 같다.

이상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