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Casually dressed

요시다 포터 탱커 3way 브리프케이스 (622-76672) 아이언블루

by JUSTDANCE 2021. 9. 20.

요시다 포터 탱커 3way 브리프케이스 (622-76672) 아이언블루

요시다포터 탱커의 3way 브리프케이스 아이언블루 색상입니다.

얼마전 출시된 아이언블루 색상 라인업의 3WAY BRIEFCASE모델입니다. 온라인은 품절이어서 오프라인으로 문의하여 한남점에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한강진역에서 영입을 했습니다. 오프라인 모델의 경우 하루 이틀 정도는 예약을 걸어주시는게 가능했습니다. 지방러이신 경우 반드시 구매를 해야한다면 예약을 쓰는것도 방법입니다.

 

아이언블루 모델은 실로 곱습니다. 카메라가 리코여서 너무 찐득한 색감으로 나왔지만 실제로는 고급스러운 네이비입니다.

아쉬운것은 지퍼가 골드가 아닌 실버색상이었으면 더 고급지겠다는 생각입니다. 최근에 jjjjound와의 협업 포터 모델은 네이비 색상에 실버지퍼라인이어서 확실히 고급지긴 합니다.

3way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두개의 큰 지퍼라인이 있습니다.

뒷편으로는 백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방끈이 이렇게 숨어 있습니다. 잘 이용할 것 같지는 않지만 괜찮은 옵션지입니다.

나일론 소재의 블링블링함이 돋보입니다.

3way는 출장, 단기 여행을 의식한 제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옷을 수납하기 좋은 공간이 있습니다.

길게 쭉 뻗은 공간에는 15인치 랩탑도 무리없이 수납이 가능해보입니다.

앞쪽 주머니로는 수납공간이 잘 나누어져있어 이것저것 소지품들을 나눠담기 좋습니다.

충분히 넉넉한 수납력이 이 3way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포터에 고통적으로 들어있는듯한 비닐주머니인데 비오는날 방수용인가? 싶습니다. 정확한 주머니의 용도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포터는 일제 제품을 샀을때 느껴지는 그 특유의 장인정신을 어필하는 노력들이 느껴집니다. 이런 히스토리를 가지고 접근하는 제품들이 좋긴합니다.

포터 한남점 직원분들은 고급스럽게 패키징하시면서 제품에 대한 상세설명도 해주십니다.

아이언블루 3way 브리프 케이스는 곧 검정색 3way와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