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바퀴벌레 약 맥스포스 셀렉트 이지겔 트랩 설치!

by JUSTDANCE 2021. 7. 11.

바퀴벌레 약 맥스포스 셀렉트 이지겔 트랩 설치!

바퀴벌레만 4마리 이상 목격한 이후로 다이소에서 바퀴벌레 약을 임시조치로 설치해놨는데 역부족이었다는 생각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맥스포스 셀렉트 이지겔 이라는 약을 찾아냈습니다.

카더라로는 이 약이 끝판왕이고 이 약안되면 약으로는 해결이 안되는 거라고 합니다.

230g이라는 용량을 주문했습니다. 이만원 정도의 가격에 구매를 했고 230g이 어느 정도인지 생각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받고나니 꽤 두툼한 대용량 치약같은 부피여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약을 넣을 수 있는 트랩을 함께 신청했습니다. 트랩은 30개를 설치하니 바퀴벌레가 죽던 내가 죽던 할때까지 마음껏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꽤 큰용량에 더욱 오래 바퀴벌레와 싸울 수 있을 것 같아서 든든했습니다.

[사용방법 및 표준사용량]
집안과 밖에 바퀴벌레가 많이 나오는 곳의 갈라진 틈이나 구멍, 개구의 이음새 등에 적당량을 넣는다. 냉장고, 씽크대, 전기배선박스, 선반, 파이프 접속부위 등 바퀴벌레가 자주 나타나는 곳의 밑부분 혹은 뒷면에 적당량을 도포한다. 다량씩 몇 군데에 사용하는 것보다는 소량씩 여러 군대에 사용하도록 하며, 미끼가 없어지면 다시 놓아준다. 바퀴가 구제되어 눈에 띄지 않는 경우에도 새로운 바퀴의 출몰을 예방하기 위하여 미끼를 제거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방법을 명심하고 이대로 이행하겠습니다!

 

절대로 섭취하면 안됩니다.

1,2-벤즈아이소티아졸-3(2H)-온... 유기화학을 좀더 잘 배워둘걸 생각합니다.

1. 빠른 살충력 발현
2. 더욱 강력해진 유인 효과
3. 도미노 이펙트로 인한 살충력 극대화

처음 받았을때는 구멍이 막혀있어 가위로 끝부분을 도려내서 구멍을 내줍니다.

트랩에 다음과 같이 쭉 짜주면 됩니다. 이 약냄새가 처음에 강하게 나는 편입니다. 바퀴벌레를 유인해야하다보니 잡스러운 음식쓰레기 스러운 냄새가 납니다. 오래된 치킨냄새 같기도 하고 트랩에 짜는 작업을 하면서 냄새 그만 맡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설치하고 나니 냄새는 금방 빠집니다.

이미 바퀴벌레를 잡아보려고 다이소에서 사온 트랩을 설치해둔 흔적이 보입니다.

싱크대 구석

이 근처에서는 바퀴벌레를 3번정도 봐서 반드시 설치를 해주었어야 했습니다.

여기도 하나 놓고

지나친 곳도 다시놓자!

이번 작업으로 바퀴벌레가 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바퀴벌레가 이 공간에서는 박멸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