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동탄 롯데백화점 개관

by JUSTDANCE 2021. 9. 5.

동탄 롯데백화점 개관

동탄 롯데백화점이 개관한 이후로 처음 방문을 했보았습니다. 오프라인이 죽어가고 모든게 온라인으로 전환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백화점은 새로 스타일로 변모하면서 계속 모객을 하고 있습니다. 판교 현백과 여의도 더현대가 새삼 느끼지 못한 오프라인 쇼핑몰에 대한 이슈화를 만들어 냈고 거기에 충청권과 수도권을 이을 수 있는 동탄이 롯데백화점으로 새로운 기회를 엿보고 있었습니다. 

코로나 시대로 진입하면서 부의 양극화가 극명하게 진행되면서 백화점은 더욱이 양극화에 상단에 위치한 최종 소비의 성격을 띄는 듯했습니다. 동탄백화점은 생각보다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자주가는 저로서는 상당히 미니멀한 쇼핑공간으로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찾아보면 있을 건 많이 갖춰져있고 요소요소 재미있는 것을 잘 찾으면 충분히 있을만한 공간이 될 것 같았습니다.

저의 입장에서는 나이키를 자주 방문할 것 같고, 가끔 한번씩 아웃백을 가족끼리 회식하는 장소로 이용하고 또 쉑쉑버거 분기별로 한번씩 방문해주는 그런 공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괜찮게 느껴진 것은 1층에 있던 편집샵이 좋았습니다. 신기하고 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소품들이 가득했고 소파나 다양한 텍스타일 제품들을 보고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마도 이 편집샵을 통해서 디자인 소품들에 대한 식견이 넓어지지 않았을까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문기를 마치고 종종 더 방문하게 되는대로 더 다양한 이점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