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나이키 미국 공홈 휴대폰 번호 인증 톡어톤(talkatone) 어플

by JUSTDANCE 2022. 2. 5.

나이키 미국 공홈 휴대폰 번호 인증 톡어톤

나이키 미공홈에서 좋고 예쁜 스니커즈 풀리는 경우가 많은데 미공홈은 라플도 할 수 없고 선착구매도 할 수 없었습니다. 바로 미국휴대폰번호를 인증해야하는 통곡의 벽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항상 해결책은 있는법. 톡어톤(Talkatone)이라는 어플을 사용하면 미국식 휴대폰 번호가 발급되고 이를 통해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톡어톤을 검색하면 바로 상단에 나옵니다. 설치해주면 됩니다.

톡어톤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번호가 생성이됩니다. 뭔가 나이키 미공홈 직구에 한발짝 다가간 느낌이어서 기뻐집니다.

컨티뉴를 누르면 바로 해당번호로 문자(텍스트)등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는듯합니다.

나이키 미공홈에 계정을 만들어 놓은 후에 [VERIFY YOUR MOBILE NUMBER] 휴대폰 번호 인증을 합니다. 아까전 톡어톤에서 만들어진 번호를 입력하고 [send code]를 눌러주면 인증번호를 톡어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톡어톤에서 나이키로부터 받은 인증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해주고나면 이제 미국계정은 스니커즈 선착등 미공홈 제품의 구매가 가능한 계정이 됩니다.

더 나아가 나이키 미공홈 앱을 통해서 언제든 편리한 구매를 하고자 구글에서 nike apk를 검색하고 나이키 미공홈 이용이 가능한 나이키 앱을 받습니다. 다운받은 nike apk설치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앱이 설치됩니다.

이제 든든한 천군만마가 된 미국계정으로 로그인해주고 지역(location)을 미국으로 설정해줍니다.

언어도 일단은 영어로 설정해줍니다. 나이키 앱 초기 세팅을 완료하고 나면 이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dunk, jordan 1, sacai, Travis Scott 등을 검색하면서 각종 라플, 선착구매 등을 할 수 있어서 마음에 안정감이 생기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