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Food

마켓컬리 첫구매 할인으로 하림 닭가슴살(오리지널, 블랙페퍼) 구매

by JUSTDANCE 2022. 2. 24.

마켓컬리 첫구매 할인으로 하림 닭가슴살 구매

관심도 없던 운동을 하게 되면서 식습관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인바디를 체크해보면서 체지방량은 함께 빠지고 있지만 같이 빠지는 골격근량에 심각함을 느껴서 단백질 섭취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닭가슴살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뽐뿌와 어미새의 최저가 닭가슴살을 구경하던 중 마켓컬리 첫구매에 닭가슴살 특가를 발견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치킨을 먹을때도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좋아해서 그것만 생각하고 먹었더니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오리지널 닭가슴살은 닭 특유의 냄새가 있기 때문에 ' 아 이게 치킨의 닭가슴살 먹는 것과 많이 다르구나' 처음 느꼈습니다. 왜 많은 운동하시는 분들이 닭가슴살 먹는걸 힘들어 하는지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다양한 맛이 가미된 구성으로 사보긴 했습니다. 

우선 마켓컬리 행사 품목인 하림의 오리지널과 블랙페퍼 닭가슴살입니다. 먹어보니 오리지널은 반드시 가미할 소스가 필요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상대적으로 블랙페퍼는 후추맛이 있어 괜찮다면 다른 소스를 가미해서 먹을 필요까지는 없었습니다.

또다른 브랜드에서는 탄두리맛, 허브맛, 매콤청양맛을 구매했습니다. 후기보고 탄두리가 무난하다는 말을 듣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탄두리는 먹어보니 매콤카레 맛이 있어 닭냄새를 느끼지 못하는데는 효과적이었습니다. 다만 다소 향과 맛이 무겁게 가미되어 있기 때문에 장기템보다는 가끔 식단에 섞어 주는 포인트로 넣기 좋은 듯합니다. 아직 허브맛과 매콤청양맛은 시도해보지 못했네요.

조리는 전자레인지 용기에 40초~1분 정도 데우면 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좀더 건강하게 먹고자 끓는물에 삶아서 먹어보고 있는데 좀더 체계화되고 소스까지 갖춰지면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야 되겠습니다.

오리지널의 닭가슴살 덩이가 이렇게 뙇느껴집니다. 하얀속살이 생각보다 좀 부담스러운 비주얼입니다 ㅎㅎ

소금에 찍어먹었는데 저칼로리로는 좋은 방식이지만 꾸준하게 먹기 위해서는 스리라차등 다른 소스의 구매가 필수적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