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Food

고디바 화이트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

by JUSTDANCE 2022. 5. 7.

고디바 화이트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

고디바에서 7만원상당의 제품을 구매하면 4만원상당의 화이트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를 준다는 이벤트를 발견하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입장에서 그리고 7만원짜리 고급과자를 먹을 필요가 없는 입장에서 충동구매를 해보렸습니다. 이래서 신용카드는 자르라고 누군가가 이야기했던듯 싶습니다.

아무튼 이왕 산거 이벤트 상품으로 받는 고디바 화이트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가 맛있었으면 했습니다. 그래서 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어두고 부모님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시간에 미리 냉장으로 옮겨두어서 꺼내먹어봤습니다.

 

 

포장에서부터 고디바의 프리미엄을 상징하는 느낌이어서 왠지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100g 당 415kcal리니 총 1784.5kcal네요. 실로 어마어마합니다.

개봉해보니 꽤 꾸덕할것같은 인상의 화이트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가 등장합니다.

고디바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려는 듯 금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비닐을 한번 벗겨내봅니다.

옆라인은 포장이 예쁘게 제거되지는 않습니다.

바로 숟가락으로 한구석을 파내어 먹어보았습니다. 음... 이런맛이구나 싶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콜릿을 좋아하지 화이트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는편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단맛의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케이크류중에서는 빠리바게뜨 모카케이트를 좋아하는 소프트한 크림 애호가의 입장에서는 크림의 밀도라던가 빵의 고소함이라던가 전부 모호하게 느껴지긴했습니다. 다만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잘 어울리겠다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고디바 초콜릿은 워낙 맛있게 먹어본터라 그 만큼의 기대치에 달하지 못하는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한번은 먹어볼만한 맛입니다. 판매가격이 4만원이라고 하니 아마도 저는 굳이 고디바 케이크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하는 용도가 아니라면 파리바게뜨의 모카케익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