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erience/좋은경험

오산문화스포츠센터 강좌 접수하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by JUSTDANCE 2022. 3. 29.

오산문화스포츠센터 강좌 접수하기 오산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오산시에서 공들여 지은 오산문화스포츠센터가 완공되면서 오산시민들이 누릴수 있는 문화시설이 폭넓어졌습니다. 오산문화스포츠센터는 매월 말에 강좌를 접수 받고 있으며 강좌는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스포츠 통합사이트에서 신청가능합니다.

강좌는 항상 선착순이니 신청오픈날짜를 주의깊게 살피시어 꼭 강좌에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산시민 우선신청하고 신청미달인 강좌는 인근지역 주민들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화성시 동탄생활권역이신분들은 동탄에 문화시설 인프라가 아직 부족하기 때문에 오산의 시설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꿀팁입니다.

 

오산시설관리공단 스포츠통합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통합예약을 누르면 하면 오산스포츠센터, 원동초 스포츠센터, 세교복지타운수영장, 오산문화스포츠센터 각 센터별로 열리는 강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시고 수강신청을 하면 됩니다. 저는 요가를 선택해서 수강신청을 진행했습니다.

1시 수업에 화목 일주일2회 수업에 30,000원이라는 가격이 가능합니다. 역시 이런 시설을 이용하는 것이 운동을 할 때도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청하면 결제방법은 신용카드/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결제를 완료 후 최종적으로 결제완료가 되고 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게됩니다. 이제 공지된 일정과 시간에 맞춰 오산문화스포츠센터로 방문하여 수업을 수강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