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Device

남대문 소니 알파 서비스 센터_ A7M2 수리 #a7m2

by JUSTDANCE 2018. 12. 28.

제가 사용중인 A7M2카메라 손떨림방지센서에 이상이 생겨 카메라 작동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남대문 알파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A/S 의뢰를 맡겼습니다.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남대문 알파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A/S의뢰합니다.

  2. 앉은 자리에서 바로 증상검사는 불가하고 돌아간 뒤 그날 자정쯤 검사 후 증상과 견적에대한 전화를 주셨습니다. 

  3. 비용과 수리기한을 안내해주고 수리 진행할 것인지를 확인합니다.

  4. 금욜일쯤에 맡겼던 카메라 수리가 끝났다고 월요일쯤에 안내전화를 받았습니다.

  5. 카메라를 찾으러가서 수리내용을 전달받고 비용을 지불하고 안전하게 카메를 수령해왔습니다.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았으니 이용하실분은 간단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의 A7M2의 손떨림방지 이상에 대한 수리비용은 100,000원 청구되었으며 뒷편 고무그립이 오래되어 교체를 추천해주셨는데 30,000원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뒷판쪽 프레임 전체가 교체되어서 전보다 카메라가 깨끗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클리닝도 해주셔서 확실히 제가 사용할 때보다 깨끗한 상태로 카메라를 인수받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남대문시장 근처 파리바게뜨옆에 소니 알파 서비스 센터 입구가 보입니다. 


이곳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소니 서비스 센터


번호표를 뽑으시면 되고 상담 데스크는 두석이 있습니다. 아마도 두분의 엔지니어가 고객 상담을 해주시는 듯해보였습니다. 평일임에도 사람들이 꾸준히 한두명씩 A/S 서비스 받으러 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 수리를 받아 전보다 상태가 말끔해진 A7M2입니다.





수리 기념으로 A7M2로 막 찍어봤는데 경쾌한 소리로 잘동을 잘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