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Casually dressed

나이키 남자 트레이닝 바지 조거 팬츠 추천

by JUSTDANCE 2020. 2. 12.

나이키 남자 트레이닝 바지 조거 팬츠

 

나이키 남자 트레이닝 바지를 얼마전 고촌 현대아울렛 나이키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나이키 의류는 사이즈 기준에 옷마다 다른 경우가 있어서 직접 입어보고 사는편이 안전한 편입니다. 이번에 김포 고촌 현대아울렛 나이키 매장을 가보니 꽤 큰 규모로 손님이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옷은 아울렛이다보니 눈에 확 들어오는 예쁜 옷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눈에 동그랗게 뜨고 열심히 두리번 두리번 찾아보니 아울렛에서도 예쁜 옷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나이키 남자 트레이닝 바지 딱 적합한 옷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180cm에 78kg의 체형입니다. 뚱뚱한 편은 아니나 살이 허벅지와 엉덩이에 집중되어 있어 하체 비만형 체형이지요. 그래서 평상시에도 윗옷은 괜찮은데 바지 고르는게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예전에 스키니핏 유행했을 때는 당연히 입을 수 없었고 나이키 테크플리스 조거팬츠도 적당히 어울리게 소화가 잘안됩니다. 확실히 살이 많은 편입니다.

 

그런데 제가 고른 러닝 트레이닝 팬츠 CD8385-010 모델은 딱 좋습니다. 바지가 종아리 밑으로 딱 달라붙으면서 바지가 부해보이지 않고 딱 떨어집니다. 축구나 러닝할 때 딱 이상적인 핏이 나옵니다. 소재도 나일론인데 약간 스판끼가 있으면서 잘 늘어나고 불편한 감이 없습니다.

 

역시나 가장 중요한게 바지핏인데 엉덩이나 허벅지가 뚱뚱한게 부각되지 않아서 허벅돼 티가 안납니다. 핏이 부담스럽지 않게 딱 떨이지니 계속 입어주고 싶은 옷입니다. 옷의 소재 두께가 얇아서 겨울철은 운동할 때 아니면 입기 어렵고 봄가을에 입기 가장 좋은 옷인 듯합니다.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디자인인은 굉장히 무난한 검정색에 하얀 스우시가 들어가 있는 형태입니다. 이상적으로 단순하고 간결한 모습입니다. 이런 기본템은 어디든 받쳐입기 쉽습니다. 바지가 심플하기 때문에 상의를 더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운동할 때나 집에서 쉴 때 항상 입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김포 고촌 현대아울렛 나이키 매장에서 79,000원을 30% 55,3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최저가에는 이보다 높은 6만원 선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나이키는 비교적 할인 행사를 자주 하는편이니 타이밍 맞추면 인터넷에서도 싸게 구입할 찬스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역시나 활동성이 좋고 쭉쭉 늘어난다 싶더니 플렉스 패브릭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저의 퍼포먼스를 한층 더 끌어올려줄 플렉스! 드라이 핏이 역시 최고입니다.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드라이핏 모델이고 85 라지(L)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180cm 78kg 허벅돼임에도 아주 좋게 잘 맞습니다.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주머니도 지퍼 처리되어서 좋습니다. 다른 유사모델은 지퍼 처리가 안되어 있는 모델도 많았는데 이게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실착을 해보니 종아리는 조거팬츠 스타일로 딱 떨어지는데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알맞게 떨어지는 느낌이고 허벅지역시 딱 붙지않고 넉넉해서 편합니다. 알맞은 느낌을 선사해주니 계속계속 꺼내 입고 싶은 바지입니다.

 

 

 

나이키 트레이닝 바지

 

이 모델 평상시에 바지 고르기 어려우셨던 분들한테 추천하고 싶은 모델이네요 딱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