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ETC

코스트코 철제 자취 의자 강력하게 추천!

by JUSTDANCE 2020. 11. 18.

코스트코 철제 자취 의자 

코스트코에서 파는 철제의자는 정말로 강려크하게 추천입니다.

기존에 코스트코에서 파는 라이프타임 플라스틱의자를 1년가까이 썼는데 얼마안가 제 몸무게 하중을 버티지 못하고 부숴졌습니다. 그리고 쓰게 된 것이 이 철제의자인데 저는 정말 만족하게 사용했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하나를 구입하게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 철제의자는 정말 상당히 튼튼합니다. 일단 철제 뼈대인 가운데 패브릭의 쿠션이 우수합니다. 우선 패브릭인 것을 위생적으로 고려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패브릭 부분은 방석등으로 커버하면 되고 오히려 이가격에 가성비를 따지면 이정도 쿠션은 매우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좋은 의자들 많지만 돈없는 가난한 중생에게는 정말 이 의자가 최곱니다. 의자가 불편해서 방에 들어오는 것이 기대되지 않았는데 이제는 방에 들어가서 책상앞에 앉을 생각에 기분이 조금 좋습니다. 말도 안되는 것 같은 이말들은 모두 사실입니다. 

네이버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한 코스트코 철제 접이식 의자가 도착했습니다.

투박하기 그지 없는 디자인이지만 사용한 사람은 이 의자를 함부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젖힘 기능이 고장난 의자는 물러나고 옵션은 없지만 성실히 저의 자리를 지켜줄 의자는 자리를 지키게 됩니다.

패브릭의 쿠셔닝이 상당히 대단합니다. 위생이 걱정된다면 방석을 이용해 패브릭의 오염을 최소화하는 방법이 좋을 것 같습니다.

놀라운 편안함!

부서지기 쉽다는데 제 경험으로는 정말 쉽게 부서지지 않는 의자라고 판단합니다.

코스트코 철제 접이식 의자는 저의 인생템중에 하나인 아이템입니다. 이제는 투박한 디자인마저 우수해보입니다. 간이의자 고민해시는 분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