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ledge/아파트 부동산

민간임대아파트 청약넣기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2차

by 지식경영 JUSTDANCE 2021. 10. 3.

바야흐로 대 부동산의 시대이다. 경기는 회복되는 가운데 자산 가격은 여전히 불안정하다. 하지만 부동산만큼은 쉽사리 하락으로 보기 어렵다. 그놈의 공급이 문제다. 폭주하는 부동산 시대에서 살아남는 건 공부밖에 없다. 상승장이건 하락장이건 어디를 끼고 우리의 유일한 무기인 '시간'을 베팅할 것인지.

아무튼 뻘소리가 길었습니다만, 이제는 온갖 정책을 피해서 민간임대아파트 시장이 틈새시장으로 성황중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 신광교제일풍경채가 꽤 괜찮은 차익으로 분양전환이라는 이슈를 본격알리며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엘이 아마도 분양전환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안성 금호어울림 더프라임과 오송역 센트럴시티2차 파라곤을 주목하는 이가 많습니다.

 

안성 금호어울림 더 프라임은 안성에서도 괜찮은 입지에 분양하는 민간임대아파트로 4차철도망의 평택-부발선과 동탄-청주공항을 잇는 수도권내륙선의 환승역이 근처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옆동네 평택의 개발을 본보기로 서울-세종고속도로(제2경부고속도로)의 4개 IC를 품는등 차기 토지 개발로 유망한 곳이 안성이기 때문에 주목할 필요는 있는 듯합니다.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2차는 1차에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탄탄한 대단지 신축으로 오송역 부동산 시장을 이끌게 될 것입니다. 오송역은 청주에서 바이오 산업단지로 미는 곳이며 특히, 세종특별시의 관문이기 때문에 오송역 수요가 매우 큽니다. 차기에 청주 전시장까지 들어서면 오송은 다시한번 놀라운 도시로 탈바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