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맛있던 곳

김포 사우동 - 저팔계 콧구멍 연탄구이 고기는 여기서!

by JUSTDANCE 2019. 12. 26.

이곳은 또다른 김포시청 사우동 인근의 로컬 연탄고기집입니다.

인테리어에 크게 힘을 들이지않아도 장사 잘되는 집들의 힘을 저는 믿습니다.

이곳이 바로 그렇습니다.

로컬들이 와서 즐겨 드시더군요

연말이라 사람 평상시보다 더 많습니다.

갈매기살이 두툼하고 쫄깃한게 맛있습니다. 다음엔 갈매기살 1인분 주먹고기 1인분 먹어보고 싶네요

계란찜을 시켰는데 이게 상당히 또 맛이 좋습니다. 고기를 보충해주는 술안주로 제격입니다.

로컬스러운 맛집이 여깁니다.

늦은 저녁오니 사람들 와글와글한게 다들 이렇게 살아가는구나 싶습니다.

아 껍데기로 서비스로 내어주셨는데 쫄깃한게 아주 좋습니다.

껍데기는 반드시 먹고 가는 코스로 해야할 듯 합니다.

 

 

 

 

 

 

 

 

 

 

 

 

 

 

 

 

2019/12/16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신송왕감자탕

 

김포 신송왕감자탕

김포 로컬의 맛집 신송왕감자탕입니다. 골목속에 쏙 숨어있는집인데 주인내외분 모두 친절하시고 맛있었습니다. 소자로 두명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밥도 반드시 볶아 먹어야합니다. 겨울에 따끈하게 먹..

pianocture.tistory.com

2019/12/10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사랑해 사랑회 횟집(김포 로컬들의 맛집)

 

김포 사랑해 사랑회 횟집(김포 로컬들의 맛집)

어느곳이던 로컬이 방문해야 맛집인거 같습니다. 여기는 김포에서 사우동 인근 사람들로 북적이는 가게였습니다. 김포 로컬 아재들이 와글와글 떠드는 순간이 이곳은 맛집이다 싶습니다. 두번 방문해서 연어,방어..

pianocture.tistory.com

2019/11/20 - [PLACE/맛있던 곳] - 김포 꼬꼬오리주물럭 - 오리고기 합리적인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

 

김포 꼬꼬오리주물럭 - 오리고기 합리적인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

김포 통진읍에 있는 꼬꼬오리주물럭입니다. 저는 처음 가본 곳인데 이미 유명한 곳이라 방문하는 사람이 매우 많았습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곳인데 가격이 괜찮습니다. 2~3인 中자는 28,000원 4인이 大자는 4..

pianocture.tistory.com

2019/09/25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사우동 단이네 벌교꼬막(꼬막 맥주 한 잔하기 좋은집)

 

김포 사우동 단이네 벌교꼬막(꼬막 맥주 한 잔하기 좋은집)

김포 사우동에 있는 단이네 벌교꼬막입니다. 맥주나 소주를 먹지 아니할 수 없는 곳입니다. 기본 꼬막시키면 푸~짐하게 나와서 맥주한잔 먹고픈 마음이 절로 일어납니다. 좋은 사람과 소주한잔 하면 좋을 곳입니다..

pianocture.tistory.com

2019/09/02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운양동 준식당 - 맛있는 중식(신도시 맛집)

 

김포 운양동 준식당 - 맛있는 중식(신도시 맛집)

김포 운양동 카페거리에 자리한 준식당입니다. 많지 않은 테이블이 있는 작은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내어주는 곳입니다. 소고기 짜장면, 탄탄면, 오렌지 칠리새우를 먹었습니다. 그 중 소고기 짜장면은 정말로..

pianocture.tistory.com

2019/08/05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사우동 닭이봉 - 닭갈비+치즈사리+볶음밥 맛 좋음

 

김포 사우동 닭이봉 - 닭갈비+치즈사리+볶음밥 맛 좋음

김포 사우동에 있는 닭갈비입니다. 사우동 먹자골목에서 오래되기도 했고 먹는중에도 식사시간이 아닌데 손님이 많더군요! 닭갈비 맛있습니다. 특별한건 없는데 기본에 충실한 닭갈비! 떡과 닭의 양도 적당하고 양..

pianocture.tistory.com

2019/07/30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운양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5TABLE 파이브테이블

 

김포 운양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5TABLE 파이브테이블

김포 운양동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5TABLE입니다. 조촐하게 크지않은 평수의 가게에 테이블이 5개만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붙인 이름인듯합니다. 그래서 조용하고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B세트..

pianocture.tistory.com

2019/07/17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치악추어탕

 

김포 치악추어탕

김포에 있는 추어탕 맛집입니다. 제가 먹어본 추어탕중에 깔끔하고 맛있다고 꼽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강황 맛이 느껴지면서 추어탕이 깔끔하고 딱 먹기 좋습니다. 함께주는 김치도 굉장히 맛있더군요 오이라고 말..

pianocture.tistory.com

2019/05/03 - [PLACE/맛있던 곳] - 김포 강릉해변메밀막국수 본점 - 막국수 맛집 인정

 

김포 강릉해변메밀막국수 본점 - 막국수 맛집 인정

김포시청앞에있는 강릉해변메밀막국수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본점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역시나 맛있구나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조합인 수육+물막국수 조합으로 시켜 먹었습니다. 비빔..

pianocture.tistory.com

2019/04/20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사우동 옛날찌개마을 - 양푼돼지 김치찌개 맛있는 집

 

김포 사우동 옛날찌개마을 - 양푼돼지 김치찌개 맛있는 집

김치찌개가 너무나 먹고 싶어 들려본 양푼돼지 김치찌개입니다. 아우 김치찌개가 어찌나 맛있는지 정말 예술입니다. '중'자 2~3인분이 13,000원이니 가격도 너무 적당한것 같습니다. 양을보니 3명이서 먹어도 충분..

pianocture.tistory.com

2019/03/10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족발 맛집 사우동 착한족발

 

김포 족발 맛집 사우동 착한족발

김포 사우동에 있는 착한족발입니다. 주로 동네 주민상대로 하는 족발집인데 족발이 굉장히 야들야들하고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잡내가 없고 다른 프랜차이즈 족발에 비해서 입에서 맛있게 녹는 느낌입니..

pianocture.tistory.com

2019/03/02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장기동 메이쓰리 파스타 맛집 콥 샐러드

 

김포 장기동 메이쓰리 파스타 맛집 콥 샐러드

김포 장기동의 명소 메이쓰리입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서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맛이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특히나 샐러드가 맛있는 곳입니다. 샐러드와 함께 먹은건 로제 새..

pianocture.tistory.com

2019/03/02 - [PLACE/맛있던 곳] - 김포 돈까스고집 돈까스 맛집 치즈까스 안심까스

 

김포 돈까스고집 돈까스 맛집 치즈까스 안심까스

김포의 맛집 돈까스고집입니다. 최근에 입소문을 타서 여기저기서 차를 타고 오는 손님들로 문정성시더군요 특히 주말에는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아서 피크시간대는 웨이팅이 꽤됩니다. 하지만 저는 맛좋은 돈까스..

pianocture.tistory.com

2019/01/23 - [PLACE/맛있던 곳] - 김포 일산칼국수 먹어본중 가장 혜자스러운 칼국수 #일산칼국수

 

김포 일산칼국수 먹어본중 가장 혜자스러운 칼국수 #일산칼국수

김포에서 일산칼국수를 먹었는데 이렇게 혜자스러운 칼국수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일단 일산칼국수가 본점인것 같습니다. 만두 8,000 바지락칼국수 8,000 닭칼국수 8,000 이렇게 받고 있습니다. 저는 인당 하나씩..

pianocture.tistory.com

2019/01/18 - [PLACE/맛있던 곳] - 김포 백세삼계탕 상황버섯이 듬뿍들어간 삼계탕 #삼계탕

 

김포 백세삼계탕 상황버섯이 듬뿍들어간 삼계탕 #삼계탕

김포에 있는 백세삼계탕인데 몸보신하기 좋은 맛집입니다. 상황버섯으로 부글부글 끓였다고 하는데 진한 들깨삼계탕과 유사한 맛입니다. 김포우리병원 근처에 있어 차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김치도 맛있구..

pianocture.tistory.com

2018/12/23 - [PLACE/맛있던 곳] - 으랏차차스시야_김포한강신도시_장기동 #스시 #초밥

 

으랏차차스시야_김포한강신도시_장기동 #스시 #초밥

스시는 깔끔하게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깔끔하다는 것은 곧 맛이 정갈하고 본연의 맛에 충실하다는 것이지요. 으랏차차스시야는 기본기에 맞게 음식을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깔끔하고 좋습니다. 특초..

pianocture.tistory.com

2018/12/23 - [PLACE/맛있던 곳] - 김포_오달통분식_라쫄떡볶기 #오달통분식 #라쫄떡볶기

 

김포_오달통분식_라쫄떡볶기 #오달통분식 #라쫄떡볶기

김포시 북변동 어느 곳! 네비에 길따라 안내받아 찾아온 곳은 한적한 동네에 덩그러니 매달려있는 오달통분식입니다. 김포사람들은 한번 쯤은 들어본 곳이고 백종원씨가 방송에서 소개하여 유명세를 타게된 곳입니..

pianoctur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