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ledge/아파트 부동산

남동탄 호수 인근 임장 서연이음터, 우남퍼스트빌더테라스

by JUSTDANCE 2021. 1. 31.

남동탄 호수 인근 임장

남동탄 호수근처 인근을 임장했습니다.

동탄역세권이 엄청나게 치고 올라가는 가운데 남동탄 역시 꾸준하게 건물들이 올라와서 언젠가 갭메우기를 할 준비를 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남동탄 서연초중고를 중심으로 엮어줄 서연이음터 외벽 공사가 거의다 진행되었네요. 

5층으로 보이는 높이고 상당히 깔끔한 모습으로 건축이 되고 있습니다.

서연이음터(도서관)은 서연중학교와 연결되어 서연중학교 학생들이 이용하기 용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대편으로는 우남퍼스트빌더테라스가 거의다 거의다 준공을 마치고 샤시도 들어갔네요. 외벽 마감과 페인트칠만하면 곧 완공될 것 같습니다.

우남퍼스트빌더테라스는 자이파밀리에와 금호어울림1차 사이에 위치해서 동탄대로끼고 있어 위치가 우수한 편입니다.

호수공원 맞은편으로는 계룡리슈빌 임대아파트가 다 올라갔습니다. 안에 샤시도 들어간 상태이고 곧 외장마감이 진행되면 임대모집이 시작되겠군요.

계룡리슈빌 아래로는 호수권 그랑파사쥬가 한참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름때만해도 지반공사하던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새 건축물의 구조가 보일 정도가 되었네요

호수권 쇼핑상권을 이끌어줄 그랑파사쥬입니다.

반대편으로는 호수권 상가가 빠르게 공실율을 줄여가며 차곡차곡 채워가고 있습니다. 우성에듀타운은 향후 남동탄의 학원가를 형성하며 학군을 이끌어갈 곳입니다.

앞쪽으로는 부영과 포스코, 하우스디 등이 있습니다.

명실공히 호수대장 레이크꼬모 우미린2차입니다. 레이크꼬모가 꽤 잘되어 있어서 생활편의가 아주 높은 곳일 겁니다.

레이크꼬모에서 바라본 반대편 호수권 그랑파사쥬, 라끄몽, 루나갤러리 3건물이 열심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 셋이 모두 완공되면 남동탄에서 라이프스타일이 꽤 괜찮게 자리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호수와 함께 동탄에서도 동탄역과 함께 손꼽히는 상권이 될 곳이네요

저 뒤로는 레이크자연앤푸르지오도 보입니다.

더제이마트도 건물이 다 올라가고 외장 공사가 한창입니다. 

경기권에서는 광교의 두호수와 더불어 상당히 조경이 잘되어있는 동탄호수입니다.

다시보아도 진짜 열심히 올라가는 중인 그랑파사쥬입니다.

우남퍼스트빌더테라스도 외벽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댓글